About Me
끊임없이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해 내며, 게임 플레이의 완성도를 높이는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입니다. UE5 기반의 액션 RPG와 멀티플레이 프로젝트를 통해 Combat, AI, Networking, UI 등 다양 한 시스템을 직접 구현했으며, 특히 AI 동작 멈춤 문제, FPS 저하 해결 등 실전 트러블슈팅 경험 을 쌓았습니다. 앞으로도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집요하게 해결하는 개발자가 되겠습니다.
Skills
- Unreal Engine
- C/C++
- Notion
- Slack
- GitHub
- DirectX
Projects
EMBER: The Eternal Blizzard
Trailer 영상 링크 ->Trailer
시연 링크 ->시연 영상
GitHub->GitHub
팀 노션->팀노션 링크
브로셔 ->브로셔 링크
게임 링크 ->프로젝트 링크
발표 자료 링크 ->발표 자료 링크
장르 -> 생존 액션 게임
개발 인원 및 기간 -> 6명, 25.6.27~25.7.31 (2개월)
엔진 및 도구 -> Unreal Engine 5.5, Visual Studio, Rider, C++, Blueprint, GitHub, Notion, Slack
기여 -> AI Combat System, Damage System, AI 리팩토링 및 Aggressive, Defenceve AI 제작을 하였고, Level 디자인의 머터리얼 제작과 Main Menu 제작을 통해 게임 Level로 이동을 구현하였습니다.
The Seven
시연 링크 ->시연 영상
GitHub->GitHub
팀 노션->팀노션 링크
게임 링크 ->프로젝트 링크
발표 자료 링크 ->발표 자료 링크
장르 -> 멀티 대전 액션
개발 인원 및 기간 -> 6명, 25.04.14~25.04.30 (2주)
엔진 및 도구 -> Unreal Engine 5.5, Visual Studio, C++, Blueprint, GitHub, Notion, Slack
기여 -> Player들이 멀티로 만날 수 있는 로비와 로비에서 일정 Player들이 모이면 게임을 시작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고, 게임 시작시 캐릭터와 전투 Level을 선택하고 선택한 Level로 이동하여 전투를 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습니다.
SymBio Project
시연 링크 ->시연 영상
GitHub->GitHub
팀 노션->팀노션 링크
게임 링크 ->프로젝트 링크
발표 자료 링크 ->발표 자료 링크
장르 -> 3인칭 FPS
개발 인원 및 기간 -> 4명, 25.2.17~25.3.07 (2주)
엔진 및 도구 -> Unreal Engine 5.5, Visual Studio, Rider, C++, Blueprint, GitHub, Notion, Slack
기여 -> 각종 무기, 무기별 Montage, Animation, Effect, Sound를 구현하였고, Damage System, Combat System 구현 및 Collision 관리 로직을 구현하여 게임의 게임의 전반적인 틀을 잡아 완성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Blossom of Shadows
유튜브 링크 -> 유튜브 링크
기술서 링크 -> 프로젝트 기술서
게임 링크 -> 프로젝트 링크
장르 -> 액션 RPG
개발 인원 및 기간 -> 1명(개인 프로젝트), 24.1~24.10 10개월
엔진 및 도구 -> Unreal Engine 5.4, Visual Studio, C++, Blueprint
기여 -> 프로젝트의 모든 부분을 C++과 블루프린트를 이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Hight Map을 통해 지형을 만들고, 폴리지를 이용하여 오브젝트들을 만들었고, Team AI를 만들어 Player말고도 AI들끼리도 전투를 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특정 구역에 들어가면 시네마틱이 나오며 Boss가 있는 Level로 이동하여 Boss와의 전투를 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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