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 : TPS, FPS을 이용한 다인용 멀티 슈팅게임
제작 기간 : 2~6(5개월)월
모티브 : 발로란트
요소: 5 : 5 PVP 목표 킬 수, 점령전, 1:1:1:1:1로 아이템 많이먹기?
게임에 재미있는 부분 : 캐릭터 별 상성, 총기 별 상성?
- 캐릭터
- 캐릭터에 따라 패시브 스킬 1개 존재
- 리스폰X
- 총
- 라이플, 샷건, 저격 (3,4개?)
- 권총(3, 4개)
- 근접 무기(생각중)
- 투척 무기
- 총알 수 정해져있고 버리고 주울 수 있음
- 총마다 스탯 달라짐
- 헤드샷, 몸통샷 나누기
- 데미지랑 방어막 같이 깍임
- 줌인 줌아웃
- 스토리
- 자원을 누군가가 찾아 이용해 초능력을 얻어 종교를 만듦
- 교주가 죽고 나머지 신도들이 교주가 되기 위해 그 자원을 서로 구하려고 함 / 기술력이 부족한 광신도들이 어떻게 사용할지 고민중 섭취하여 교주만큼은 아니지만 초능력 발현
- 국가(제국)은 종교에서 능력을 얻으니 눈독을 들이게 되는데, 기술력이 풍부하여 장비 강화에 힘을 씀
- 마피아는 특수장비 생산
- 에너지 물질을 찾기 위해 고용된 용병단끼리의 싸움
- 더 많은 물질을 차지하기 위해 싸움
- 라운드별 승리시 물질을 얻고 그 물질로 무기 구매
- 국가, 마피아, 광신교(이름은 차차 정하기) 세력 존재(스토리를 위한 존재)
- 세력끼리 용병 구해서 플레이한다
- 캐릭터가 8개정도 +1정도? 오버워치나 스타나 다른 종족이 나뉜 게임 A vs B게임내에서 스토리만 다른팀이고
- 3가지 진형의 캐릭터 존재
- 종교 : 신체강화 = 이동속도, 점프력 증가
- 제국 : 장비강화 = 데미지,방어막 강화
- 마피아 : 설치형 폭탄(정크랫 설치형 지뢰), 드론조종(시간제한)
- 무기
- 권총
- 소총
- 저격
- 샷건
- 단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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